오나홀 ???? 성인용품 후기 쓰다 2025년 끔찍한 사건 떠올린 썰
백프로
0
2
10.16 01:58
어휴, 오늘따라 왜 이렇게 센X가 땡기는지 간만에 야심차게 성인용품 쇼핑을 쫙! 하고 후기 쓰려고 폼 잡고 앉았는데, 갑자기 2025년 10월 의정부 아파트 흉기 사건 뉴스가 머릿속을 강타하는 거 있죠.
그때 뉴스 진짜 충격이었잖아요. 엘리베이터에서 위층 일가족한테 칼부림이라니 생각만 해도 끔찍 특히 사진 썸네일에 박힌 뉴스사 마크만 봐도 소름이 쫙 돋아요. 아무리 세상이 흉흉하다지만, 그런 끔찍한 일이 우리 동네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는 생각에 진짜 밤에 잠도 제대로 못 잤거든요.
갑자기 분위기 싸해졌죠? 죄송해요 아니 근데 진짜, 그 뉴스 보면서 아, 내가 지금 이렇게 혼자 성인용품이나 쓰고 있을 때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, 괜히 세상 걱정, 가족 걱정 다 하게 되더라고요.
물론, 스트레스 해소도 중요하고, 혼자만의 시간도 소중하죠. 하지만 세상 돌아가는 꼴 보면 마냥 즐거워할 수만은 없는 것 같아요. 특히 요즘처럼 강원 영동 남부에 80mm 이상 폭우가 쏟아지고, 여기저기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 날에는 더더욱
그래도 뭐, 어쩌겠어요. 우울해한다고 세상이 바뀌는 것도 아니고 다시 정신 차리고! 성인용품오늘 산 성인용품 오나홀후기나 제대로 써봐야죠. 솔직히 말하면, 좀 전에 살짝 써봤는데
아무튼! 여러분도 너무 우울해하지 마시고, 즐거운 상상하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! 그리고 항상 주변을 경계하고, 안전에 유의하는 거 잊지 마세요!